2013년 11월 30일 토요일

[호텔경영] 특급호텔 분석(마케팅전략 swot분석 등)

[호텔경영] 특급호텔 분석(마케팅전략 swot분석 등)
 [특급호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특급호텔에 대한 분석입니다...
[롯데호텔, 신라호텔, 조선호텔, 리츠칼튼, 레디슨프라자호텔]
각 호텔별 연혁 및 시설현황 마케팅전략(4p-mix) swot분석등을 상세히 조사하였습니다.
1. 롯데호텔
2. 신라호텔
3. 조선호텔
4. 리츠칼튼
5. 프라자호텔

롯데 호텔의 마케팅 전략 
(1)스타마케팅
롯데호텔은 오래 전부터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데 그 예로 박찬호를 들 수 있다. 1999년부터 박찬호가 한국에 머물 시에 롯데호텔에서 투숙하도록 하는 계약을 맺었다. 그리고 그 다음해인 2000년 11월 21일에는 박찬호가 일일벨맨으로 일하는 마케팅도 있었다. 그 사진이 많은 일간지에 나오면서 롯데호텔을 다시금 홍보하는 기회도 생겼다. 골프스타 박세리도 1999년부터 2002년 현재까지 서울에 올 때는 롯데호텔에 투숙한다는 계약을 맺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