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3일 금요일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아동전문미용실사업계획서200306.ppt
   


목차
Introduction our company
Strategy Goal
Market Analysis
Define The Business
SWOTAnalysis
STP Strategy
PLC Graph
4P Analysis
Other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s



본문
미용시장의 포화상태
새로운 형태의 미용실이 요구됨
전용미용실의 성공
Kids산업의 시장성
어린이 전용 미용실의 부재



시장선점효과
어린이 전문최상서비스
자사만의 무자극 약품사용
컷트 가격의 저렴화
인지도 확보부족
초기 적자에 대한 경제력기반필요


Kids산업의 꾸준한 성장
시장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틈새시장
외국에서의 성공으로 인한
성공가능성 존재
부산, 대구등 지방을 중심으로 차츰 어린이 미용실이 나타나는 추세


-1단계 :가치 위상정립
엄마를 대상 차별화된 미용서비스가치
-2단계 :상표개성 위상정립
포리꽃자연적인 약품, 아동의 이미지
-3단계 :혜택위상정립
구매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어린이 소비자만족
어린이중심 서비스


본문내용
s
STP Strategy
PLC Graph
4P Analysis
Other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s
.

Introduction our company
포리머리 : “for I”에서 따온말로
아이들을 위한이란 뜻
3살 전후~10살 전후의 아동의
머리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아동 전용 미용실
.

Marketing Strategy Goal
최상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
꾸준한 매출 증대
Royal한 고객 증가
틈새시장 공략
.

Market Analysis
* 현 미용 시장상태 *
미용시장의 포화상태
제 2의 성장기
Kids 산업의 발달
어린이 미용기술의 까다로움
어린이 전용 미용실의 부재
.

Market Analysis
Customer needs analysis
1)어린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