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ntroduction our company Strategy Goal Market Analysis Define The Business SWOTAnalysis STP Strategy PLC Graph 4P Analysis Other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s 본문 미용시장의 포화상태 새로운 형태의 미용실이 요구됨 전용미용실의 성공 Kids산업의 시장성 어린이 전용 미용실의 부재 시장선점효과 어린이 전문최상서비스 자사만의 무자극 약품사용 컷트 가격의 저렴화 인지도 확보부족 초기 적자에 대한 경제력기반필요 Kids산업의 꾸준한 성장 시장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틈새시장 외국에서의 성공으로 인한 성공가능성 존재 부산, 대구등 지방을 중심으로 차츰 어린이 미용실이 나타나는 추세 -1단계 :가치 위상정립 엄마를 대상 차별화된 미용서비스가치 -2단계 :상표개성 위상정립 포리꽃자연적인 약품, 아동의 이미지 -3단계 :혜택위상정립 구매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어린이 소비자만족 어린이중심 서비스 본문내용 s STP Strategy PLC Graph 4P Analysis Other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s . Introduction our company 포리머리 : “for I”에서 따온말로 아이들을 위한이란 뜻 3살 전후~10살 전후의 아동의 머리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아동 전용 미용실 . Marketing Strategy Goal 최상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 꾸준한 매출 증대 Royal한 고객 증가 틈새시장 공략 . Market Analysis * 현 미용 시장상태 * 미용시장의 포화상태 제 2의 성장기 Kids 산업의 발달 어린이 미용기술의 까다로움 어린이 전용 미용실의 부재 . Market Analysis Customer needs analysis 1)어린이 |
2013년 12월 13일 금요일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